쪽지를 [신고] 하시면 아래와 같이 조치됩니다.
1. 미스리 메신저로 해당 신고 내용이 접수됩니다.
- 미스리에서 확인 후 다량의 신고가 동시 접수되거나 / 메신저 이용에 불편을 주는 내용이라면 경고, 제재 등의 조치를 합니다.
- 그렇지 않은 경우, 특별한 제재 조치를 하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2. 회원님의 메신저에 해당 사용자가 자동으로 [수신거부 등록] 됩니다.
- 수신거부 등록이 되면 해당 사용자로부터 요청되는 쪽지 및 대화가 차단됩니다.
- 실수로 [신고] 버튼을 누르셨다면, 아래의 방법대로 '수신거부 해제' 하셔야 해당 사용자와 대화가 가능합니다.
- 수신거부 해제 방법 : [환경설정] > [수신거부 관리] > 해당 아이디 클릭 > [삭제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