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움말

대화방 > 'MissleeChat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' 메시지가 뜨며 대화방이 열리지 않습니다.
70444
2017/07/06


'MissleeChat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' 메시지가 뜨며 대화방이 열리지 않는 경우

 

1. 미스리 메신저 종료 > PC 재부팅 후 이용해주세요.

 

재부팅 후에도 해결되지 않았다면,

2. 대화방 파일을 삭제 후 재실행 해주세요.

   (1) 미스리 메신저 종료

   (2) 컴퓨터 > C:\MissleeMessenger 폴더에서 [Chat] 폴더와 [ezChat.dll] 파일을 삭제

   (3) 미스리 메신저 & 대화방 재실행 (대화방 파일이 새로 다운로드 됩니다)

 

3. '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' 를 설치하신 후 대화방을 재실행 해주세요.

   (1)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(클릭)

   (2) 미스리 대화방 재실행